본문 바로가기
TV속맛집

생활의달인 육회비빔밥 창원 마산집 가격 위치

by 사진 작가 2018. 4. 3.

육회비빔밥의 달인 창원맛집 마산집

4월 2일에 방영된 생활읠 달인 육회비빔밥편 입니다. 마산집이라는 곳인데 점심시간에는 정말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 입니다.

 

육회비빔밥 마산집 가격

육회비빕밥 가격은 7,000원 입니다. 곱배기는 8,000원 특사이즈는 10,000원 입니다. 이외에도 소고기국밥 양수육 육회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산집 위치

주소: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3-5 1층

전화번호:055-283-4635

 

창원맛집 육회비빔밥 명소 마산집 입니다.

2대에 걸쳐 40년동안 명성을 이어온 곳 입니다.

외관부터 내공이 느껴지네요.

 

소고기국밥도 판매하지만 이 집의 인게메뉴는 역시 육회비빔밥 입니다.

특이하게 양은냄비에 담아서 나오네요.

 

육회와 다양한 야채들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푸짐해 보이네요.

 

40년 전통의 육회비빔밥에는 어떤 비법이 숨어있을까요?

일단 육회와 소스가 맛을 좌우한다고 하네요.

 

쫀득쫀득한 식감의 육회는

다시마를 이용해 숙성한다고 합니다.

거기에 직접담근 간장을 이용해 간을 합니다.

 

양념장은 특이하게도 고추장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직접담근 된장에 고추가루를 넣어서 만든다고 해요.

그럼 텁텁한 맛을 줄일 수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