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맛집

서울 송파구 문정동 팥빙수 맛집 홍팥집

by 사진 작가 2017. 7. 5.

생활의 달인 팥빙수의 달인 홍팥집

요즘같이 무더운 날이면 생각나는 팥빙수. 7월 2일에 방영된 생활의 달인에서는 팥빙수의 달인이 소개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친구사이는 두 사람은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팥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 한번 보시죠.

 

서울 홍팥집 위치

 

홍팥집 가격 및 메뉴

방송에 나온 가마솥 팥빙수 가격은 3,500원 입니다.

팥 추가는 1,200원 떡 추가는 1,000원 입니다.

이외에도 녹차빙수 밀크빙수 빵 종류도 있습니다.

 

서울 송파구에 이름난 팥빙수 맛집 홍팥집 입니다.

 

고등학교 두 친구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가게인데요.

팥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먼저 율무가루와 불린 쌀을 끓여서 죽을 만든 후

 

죽이 점성을 띠기 시작하면 팥을 그곳에 재워 둔다고 하네요.

 

그리고 설탕의 300배의 단맛을 낸다고 하는 스테비아를

가마솥 뚜껑에 30분정도 가열한 후 사용하는데 이것의

특별한 단맛을 낸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코넛과 알로에를 이용해 만든 비법소스를

통해 특별함을 더해 줍니다.

 

100% 국산 팥으로 만든 팥빙수 꼭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