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맛집

경주맛집 한우석쇠구이 진수성찬

by 사진 작가 2017. 6. 17.

생생정보 한우숯불석쇠구이 진수성찬

6월 16월에 방영된 생생정보 내 맛대로 했다 코너에 나온 한우석쇠구이 가게 입니다. 경주에서는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품질좋은 1등급 한우와 참숯이 만났다고 합니다 한번 보시죠!

 

경주 진수성찬 위치

주소:경북 경주시 신평동 436

전화번호:054-777-7938

영업시간:매일 09:30~21:30

 

진수성찬 가격 및 메뉴

 

방송에 나온 한우석쇠구이정식 가격은 1인 22,000원 입니다. 한우불고기정식 가격은 1인 17,000원 입니다.

 

경주 코모도호텔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경주맛집 입니다.

외관부터 기와로 되어있어서 경주임을 느낄 수가 있네요.

사진상으로 보니 주차공간도 넓은거 같습니다.

 

이 가게의 인기메뉴 중 하나인 한우석쇠구이입니다.

경주는 아무래도 한정식가게 많을텐데요.

석쇠구이는 불맛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이죠!

 

참숯향을 가득 머금은 한우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는 음식은 좋은재료에서 부터 나오겠죠?

고기는 역시 1++등급의 한우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마블링 보이시나요?

 

그리고 양념의 비법은 바로 양파와 무 효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미나리 효소 등 여러효소들이

밑반찬 등에 사용된다고 하네요.

 

숯불도 참숯만을 사용해서 불향을 제대로 입혀줍니다.

 

정식답게 밑바찬도 푸짐하게 나오네요.

찌개와 가자미구이도 눈에 띄네요.

 

이외에도 불고기도 잘나가는 인기메뉴 입니다.

불고기 역시 한우를 사용합니다.

밥이랑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을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