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맛집

부산 강서구 장어맛집 용장어요리전문점

by 사진 작가 2017. 5. 9.

생생정보 장어덮밥 용장어요리전문점

5월 8일에 방영된 강서구 장어덮밥맛집 입니다. 민물장어와 바다장어 모두 맛볼 수 있는 장어전문점입니다.

 

용장어요리전문점 위치

주소:부산광역시 강서구 녹산동 97-20번지

전화번호:051-941-5030

 

용장어요리전문점 가격 및 메뉴

바다장어보다 민물장어가 4~5천원 더 비싸네요.

 

부산 녹산맛집 장어덮밥전문점 용장어요리 입니다.

 

토실한 살이 참 먹음직스럽네요.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을거 같아요.

 

무려 연매출이 37억원이나 된다고하네요.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도 많이 팔릴까요?

 

장어덮밥과 함께나오는 장어탕입니다.

장어탕은 장어를 통째로 삶아서 만든다고해요.

 

소스안에 감춰진 흰살이 보이시나요?

 

이곳 장어같은 경우에는 총 4단계를 거칩니다.

특이하게 장어를 찐다고하네요.

찌고 굽고 찌고 굽고를 반복한다고해요.

 

그 과정에서 육즙과 부드러운 맛이 더 좋아진다고 하네요.

하루 판매량이 많다보니 찌고 굽는 기계가 따로 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양념을 바르고 한번더 구워서 나가게 됩니다.

 

일본식 장어덮밥답게 소스재료도 전부 일본산입니다.

 

장어탕에는 통장어를 삶은 후 채에 잘 걸러줍니다.

그리고 대파 고사리 토란대 숙주 시래기 등을 넣고 푹 끓여주면 완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