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맛집

3대천왕 장흥삼합 맛집 명희네 음식점

by 사진 작가 2017. 4. 22.

백종원 3대천왕 장흥삼합 명희네

장흥에는 특별한 삼합이 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삼합이 아닌데요.

특별한 삼합 장흥삼합이 3대천왕에 나왔습니다.

 

명희네 음식점 위치

전남 장흥군 장흥읍 예양리 195

전화번호 061-862-3369

영업시간:매일 09:00~21:00

 

명희네 음식점 가격 및 메뉴

장흥삼합가격 같은 경우 가격체계가 특이하니 잘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남도맛집 장흥삼합 명희네음식점

 

전라도답게 밑반찬 부터 푸짐하게 나옵니다.

밑반찬 먹어도 배가 부르겠어요!

 

삼합의 마스터키 ㅋㅋㅋㅋ

키조개 입니다.

자막이 참 재미있군요..

 

방송에서 보니 소고기 같은 경우 따로 사와야하더라구요.

메뉴판에는 포함도 있는거 같은데

확실히 모르겠으니 전화해서 문의하셔야 할 듯해요.

 

장흥삼합은 소고기 키조개 표고버섯 이렇게 세가지 입니다!

 

키조개 제가 정말 좋아하는 해산물 중 하나인데요

식감과 육즙이 정말 좋죠.

 

지금 제표정이 이시영씨 표정과 똑같습니다.

제가 다 좋아하는 음식이라 너무 먹고싶네요.

 

이 삼합을 깻잎절임과 함께 싸먹으면 끝장난다고 하네요.

 

흐어 과연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