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맛집

수원 인계동맛집 수요미식회 청국장 옛맛청국장손두부 가격 위치 메뉴

by 사진 작가 2017. 10. 22.

수요미식회 청국장 옛맛청국장손두부가격 위치 메뉴

10월 18일 수요미식회 청국장편에 소개된 옛맛청국장손두부 입니다. 이 곳은 수원에 KBS드라마 세트장 바로 앞에 있어서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가게라고 합니다. 콩같은 경우도 충남 서산에서 직접 가지고와서 청국장을 띄운다고 하네요.

 

옛맛청국장손두부 가격 및 메뉴

방송에 소개된 청국장 가격은 돌솥밥 포함 7,000원 입니다. 생두부, 두부부침 가격은 12,000원 기타 메뉴는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옛맛청국장손두부 위치

주소: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368-7번지

전화번호:031-243-4243

영업시간:매일 10:00~22:00

 

수원 인계동 청국장 맛집 옛맛청국장손두부 입니다!

청국장은 물론 두부가 정말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거기다가 돌솥밥까지 정말 한식을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밑반찬도 다 먹음직스럽네요.

 

두부는 직접만드는 손두부 입니다.

검은깨가 듬뿍들어가 있어서 고소한맛을 가미시켜주지요.

탱탱한 식감의 생두부!

 

청국장 같은 경우도 전통방식으로 4일동안 직접 띄웁니다.

콩은 충남 서산에서 직접 공수하는 국산 콩!

 

단백질이 듬뿍 들어간 청국장 입니다.

두부와 콩이 엄청많이 들어 있어요!

 

 

생두부 역시 인기메뉴이죠.

짭짤한 맛이 매력적인 생두부..

막걸리 안주에 딱 입니다.

 

신동엽씨가 극찬한 두부부침도 있습니다.

최근에 먹어본 두부부침 중에 가장 맛있었다고 표현할 정도니 맛이 정말 궁금해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