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맛집

수요미식회 반미 쌀국수 노량진맛집 사이공리 가격

by 사진 작가 2017. 9. 17.

수요미식회 반미 사이공리

9월 13일에 방영된 수요미식회 반미와 쌀국수가 소개되었던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까지 있으니 일석이조! 상호명은 사이공리 입니다.

 

사이공리 위치

주소: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동 306-10 1층

 

사이공리 가격 및 메뉴

 

사이공리 쌀국수 가격은 5,000원 반미(미트볼반미, 베트남햄 반미, 포크반미)가격은 5,000원 입니다.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네요. 비빔쌀국수도 보입니다!

 

노량진 쌀국수맛집 사이공리 입니다!

 

 

이곳의 인기메뉴는 쌀국수와 반미!

 

반미는 쉽게 생각하면 베트남식 샌드위치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속이 꽉차있네요.

 

 

쌀국수 역시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대부분의 수요미식회 패널들이 3곳 중 이곳이 쌀국수가 가장 맛있었다고 할 정도 입니다.

 

 

육수는 소뼈, 양지, 사태 그리고 갖은 채소를 넣고 끓여 줍니다.

 

그리고 이곳은 쌀국수 면을

생면만 사용한다고 해요!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3가지 종류의 베트남 샌드위치 반미!

취향에 따라 골라 드시면 되겠습니다.

 

패널 중 한명이 꼬리꼬리한맛이라 표현했는데

나쁜의미가 아니라 구미를 확당긴다하고네요.

정말 맛이 궁금한 반미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