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맛집

서울 한남동 맛집 석탄치킨 스티키팟

by 사진 작가 2017. 5. 9.

생생정보 석탄치킨

5월 8일 생생정보에 방영된 석탄치킨입니다.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치킨과는 많이 다른 비쥬얼인데요. 바삭함 식감과 부드러운속살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스티키팟 위치

주소: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50-1 디뮤지엄G동 2층

전화번호:02-795-6255

영업시간:11:30~01:00

 

스티킷팟 가격 및 메뉴

사진이 좀 흐린점 죄송합니다. 방송에나온 석탄치킨 가격은 23,000원 입니다. 원 메뉴명은 블랙 프라이드 치킨이네요. 가격은 조금 있는편입니다.

 

용산구 석탄치킨이 있는 스티키팟이라는 가게입니다.

외관도 참 아름답네요.

 

이게 바로 석탄치킨입니다.

비쥬얼을 보니 왜 석탄치킨인지 알겠죠?

정말 까맣습니다.

 

과연 이 까만색의 정체는 뭘까요?

흑미? 깨? 김?

정답을 밑에서 확인하세요.

 

치킨과 같이 나오는 고구마튀김입니다.

얇게 썰어서 즉석으로 튀겨서 나옵니다.

치킨과 같이 먹으면 바삭함이 2배라고 하네요.

 

 

검정색의 정체는 바로 오징어 먹물이었습니다.

맥주는 바삭함을 위해서 넣는것이라고 하네요.

거기다 탄산수도 들어갑니다.

 

어떤가요?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오징어먹물은 조금만 넣어도 색이 저렇게 검정색으로 바뀐다고하네요.

 

국내산 닭다리살만을 사용해서 먹기도 편하고 부드럽기도 합니다.

마무리는 구운 검은깨가루를 뿌려주어 고소한맛을 살려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