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맛집

수원 인계동 7단편백나무찜 꽃핀바다

by 사진 작가 2017. 5. 9.

생생정보 편백나무찜 꽃핀바다

2tv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코너에 나온 찜요리 가게 입니다. 편백나무를 이용해 찜을 하는데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수원시청 맛집 꽃핀바다 위치

주소: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4-14

전화번호:070-8870-8489

영업시간:11:30~24:00

 

꽃핀바다 가격 및 메뉴

방송에 나온 7단편백나무찜 같은 경우 119,000원 입니다. 가격표에는 6단이라고 되어있는데 저기에 닭배숙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7단이라 보시면 됩니다. 메뉴가 다양하고 그만큼 양도 많기 때문에 비싼가격은 아닌거 같습니다. 적어요 6명이상은 먹을 수 있는 양 같았습니다.

 

수원 인계동 찜맛집 꽃핀바다입니다.

수원시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네요.

 

이 가게의 대표메뉴인 7단 편백나무찜 이비다.

문어, 바다가재, 소고기찜, 딤섬, 가리비, 해물찜, 닭백숙까지

정말 어마어마한 찜요리 입니다.

육해공을 다 즐길 수 있네요.

 

바다가재 속이 꽉차있습니다.

드신분들 하는 말씀이 편백나무향이 나서

더 맛이 좋다고하네요.

 

해물찜에도 많은 해물이 들어갑니다.

대합, 돌조개, 백생합, 피조개, 개량조개, 키조개, 오징어, 새우까지

너무나도 많습니다.

 

그리고 문어 같은 경우에는 문어숙회로 드실지

 

아니면 초무침으로 드실지 선택하시면 된다고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무침이 더 끌리네요.

 

매밑에 닭백숙이 있는데 사진처럼

위에 있는 찜통에서 나온 육수가 그대로 떨어지기 때문에

국물맛이 정말 좋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