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김승현 아내(장정윤) 나이 키 살림남 하차

by 사진 작가 2020. 7. 9.

김승현 살림남2 하차

배우 김승현씨가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하차한다는 소식 입니다. 김승현은 2017년 6월 7일 처음 살림남에 합류하여 만 3년 동안 방송에 출연했습니다. 김승현은 살림남에서 고등학생 딸 김수빈양과 아버지 김언중씨 어머니 백옥자씨와 함께 친근하고 현실적인 일상을 공개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승현은 1990년대 정말 인기가 많은 스타 중에 스타였고,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 덕분에 많은 여성분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방송에서 어린 나이지만 자신에게 딸이 있다는 사실을 기자회견을 통해 밝혔고, 이후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가 살림남2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김승현은 물론 김승현의 가족 모두가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결과 연예대상에서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많은 CF와 방송출연까지 하게되었습니다. 김승현 하차 소식은 매우 아쉽지만, 앞으로도 좋은 모습보여주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살림남 김승현 마지막 방송은 오는 7월 11일에 방송 될 예정 입니다.

김승현 나이 키

김승현 하차 소식은 위에 언급한 내용으로 마무리하고 김승현씨에 대해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김승현 나이 입니다. 김승현은 1981년 3월생으로 한국나이로 2020년 기준 딱 40세 입니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어린 나이에 딸을 낳았기 때문에 비교적 젊은 아빠 입니다. 그러고 보니 딸 김수빈양도 2000년생으로 이제 성인이 된지 오래 되었습니다.

김승현 키는 186cm로 상당히 장신 입니다. 큰 키 덕분에 어떤 의상도 잘 소화해내는 것 같습니다. 김승현씨의 외모나 키를 보시면 상당히 어머니의 유전자를 많이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얼굴은 정말 많이 닮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승현 장정윤(아내)

아시는 분들은 아시곘지만, 김승현씨는 얼마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잘 됐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김승현씨 아내는 작가 장정윤씨 입니다. 2020년 1월 12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둘은 방송을 통해 만나게 되었는데요. 김승현씨가 출연한 알토란의 작가가 바로 장정윤씨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개인 SNS를 통해 아내와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승현씨가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이어갔으면 좋겠고 아내와도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