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강훈 전액기부 나이 여자친구

by 사진 작가 2020. 7. 7.

아역배우 김강훈 전액기부

요즘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역배우 김강훈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김강훈 전액기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일종의 재능기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김강훈은 7월 11일 오후 2시 20분에 방송되는 EBS "나눔0700"에서 뇌종양으로 투병중인 15살 최기극군의 사연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김강훈은 해당 사연을 듣고 자신으 출연료를 전액 기부하기로 한 것 입니다. 어린나이에 저런 선행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너무 놀랍고, 한편으로 너무 기특하기도 합니다. 나레이션 녹음현장에서 김강훈은 사연을 듣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자신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기극이 형이 일어날 수 있도록 응원해달라고 했습니다.

김강훈 나이 여자친구

아역배우 김강훈 나이는 2009년 6월 7일생으로 2020년 기준 한국나이로 12세 입니다. 충북 청주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증안초등학교에 재학 중 입니다. 데뷔는 2013년 5세라는 어린 나이로 MBC 에브리원 예능인 "오늘부터 엄마아빠"로 데뷔하였습니다. 특유의 귀여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유명해진 계기는 대히트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 미스터 션샤인에서 어린 유진 초이를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졌습니다. 이후 2019년 방영된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강필구역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출연 예능으로는 슈가맨3, 아는형님, 슈퍼맨이 돌아왔다, 미운오리새끼 등이 있습니다.

김강훈 여자친구 역시 항상 연관검색어로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이유는 예능에서 여자친구에 대해 몇 번 언급을 했기 때문입니다. 김강훈은 해피투게더4 출연하면서 사귄지 220일 된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혀서 화재가 된 적이 있습니다. 이때 여자친구가 레드벨벳의 아이린을 닮았다고 구체적으로 말하기도 헀는데요.

결과적인 얘기만 드리자면, 현재 김강훈 여자친구는 없습니다. 최근 방영된 미우새에서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공개적으로 밝히기도 헀는데요. 한 번 헤어졌다가 다시 만났지만 결국 여자친구와의 오해때문에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