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모샴푸 1위? 그것보다 중요한 것은!

by 사진 작가 2019. 7. 8.

탈모샴푸 판매 1위

오늘은 탈모샴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모는 남녀노소 누구한테나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는 것 입니다. 기본적으로 탈모의 원인을 크게보면 가장 영향이 큰 유전적인 요인과 스트레스로 인한 후천적인 요인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과로, 발열, 영양도 탈모의 원인이 되기도 한답니다. 탈모도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합니다. 탈모가 심하다면 전문가와 상의하여 탈모약, 탈모연고 등 의학적인 방법을 시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상생활에서는 바로 샴푸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머리는 거의 매일 감기 때문에 샴푸역시 잘 선택해야 합니다.

인터넷에 탈모샴푸를 검색하면 수 많은 탈모샴푸들이 나옵니다. 실질적으로 탈모샴푸 판매 1위라고 광고하는 업체들도 많습니다. 탈모샴푸 1위 업체를 찾는 것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일일이 다 사용할 수는 없으니 몇몇 샴푸를 선택한 후 샴푸를 사용했을때 두피에 자극을 받는다거나 가려움, 염증 같은 증상이 있으면 사용하면 안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탈모샴푸 중에서 제가 생각했을 때 가장 많이 알려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제품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TS샴푸 입니다. TV광고에서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샴푸입니다. 최근에는 모델이 손흥민 선수로 바뀌었더라구요. TS샴푸에는 바이오틴 나이아신 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판테놀 성분이 들어 있어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 입니다. 가격은 500ml 기준 15.0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같은 제품 및 판매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두 번째 탈모샴푸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입니다. 이 제품 역시 SNS광고도 많이하고 실제로 많이 판매된 제품 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는 두피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 제가 직접 사용해본 제품 입니다. 다른건 모르겠지만 유분이 확실히 줄어들었고 가려움 역시 없어졌습니다. 그외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느끼진 못 했습니다. 가격은 14,000원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세 번째 탈모샴푸는 알페신 카페인 샴푸 입니다. 이 제품은 독일제품으로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카페인 성분을 모발에 침투시킴으로서 모발을 강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도 제가 사용해봤는데 저와는 맞지 않았습니다. 가려움증이 너무 심해서 3번 정도 쓰고 사용을 중단 한 제품 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만족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만큼 탈모샴푸는 자신에 맞는 샴푸를 찾는 것이 많이 판매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 보다 중요합니다. 알페신 카페인 샴푸 가격은 250ml 기준 7~8천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탈모예방을 위해서 혹은 더욱 탈모가 악화되지 않기 위해서는 탈모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물론 특정 제품이 좋다 이런 것은 없습니다. 가능하다면 샘플은 먼저 사용 해본 후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사용한 것이 좋습니다. 사람마다 두피 민감도라던지 환경이 다 다르기 때문 입니다. 제가 설명드린 3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