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오미 전기자전거 HIMO V1 스펙 가격

by 사진 작가 2019. 6. 27.

샤오미 전기자전거

오늘은 샤오미 전기자전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샤오미 전기자전거 중 HIMO V1 모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출퇴근이나 등하교 또는 취미용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전기자전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샤오미 전기자전거는 저렴한 가격 덕에 구매가 많은 제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샤오미 HIMO V1 모델 같은 경우 35~45만원 사이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직구를 하느냐 구매대행을 하느냐 또 색상에 따라 가격차이가 조금 있는 듯 합니다. 가격대는 저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샤오미 HIMO V1 모터 같은 경우 250W 직류 브러쉬모터와 12인치 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휠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출력자체는 그렇게 좋지 않다는 평이 조금 많습니다만 일반 도로를 주행하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또한 접이식 자전거로서 보관이 용이 합니다. 광고에서 보면 여성분이 쉽게 들고 다니고 하지만 실제로는 17.6kg이기 때문에 광고처럼 그렇게 가볍다고 볼 수는 없겠습니다.

샤오미 HIMO V1 스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는 1120 * 510 * 1020 mm 입니다. 무게는 앞서 언급해드린대로 17.6kg이며 최고시속은 25km/h가 되겠습니다. 주행거리는 모드에 따라 40~60km, 최대하중은 100kg 입니다. 크기가 작은 전기자전거에 속하다 보니 최대하중이 그렇게 높진 않은 것 같습니다. 배터리 같은 경우 리튬이온배터리이며 용량은 36V 7.8Ah 입니다. 충전시간은 6시간이라 합니다. 기타 스펙은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색상 같은 경우 오렌지, 화이트, 그레이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손잡이쪽에는 작은 계기판이 달려 있습니다. 계기판에는 속도, 주행기록, 배터리 표시 기능이 있으며 전원도 이곳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LED헤드라이트와 후면에 안전등이 있기 때문에 야간에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샤오미 HIMO V1 단점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브레이크 입니다. 실제 이용자들이 브레이크가 잘안먹힌다는 평이 있으며, 타이어 펑크로 인한 수리시에도 브레이크 일부 문제가 발생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