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가격 정보

by 사진 작가 2019. 6. 21.

마샬(Marshall)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인 마샬 스피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마샬은 앰프로 상당히 유명한 회사 입니다. 영국회사이며 특히 기타연주자들에게 마샬앰프는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연이나 콘서트 등에서도 마샬 앰프는 쉽게 찾아볼 수 있을정도로 인기나 인지도면에서 알아주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에서 만든 블루투스 스피커가 마샬 액톤 입니다. 

 

마샬 액톤 같은 경우는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용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카페는 말할 것도 없고 일반 가정집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제품 입니다. 하지만 스피커라면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도 좋아야겠지요. 앰프의 명가답게 좋은 소리를 내는 스피커 입니다. 마샬 액톤의 연결방식은 AUX선을 이용해서 직접연결하는 방법도 있고,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무선으로 들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취향대로 BASS와 TREMBLE을 조절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는 소리를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샬 전압은  220V 입니다. 하지만 코드가 다르기 때문에 일명 돼지코라 불리우는 변환어댑터가 필요 합니다. 변압기는 따로 필요 없으며 돼지코에 꼽고 콘센트에 꽂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샬 액톤스피커는 블랙색상과 크림색상이 있습니다. 마샬 스피커 가격은 블랙색상은 사이트마다 다르지만 보통 10만 후반~20만 초반대 입니다. 크림색상은 워낙 인기가 많아서 재고가 많이 없거니와 가격도 블랙색상보다 더 비쌉니다. 마샬 액톤의 크기는 265 * 160 * 150(mm) 이며 무게는 3kg 입니다.

 

마샬 액톤스피커는 2도 있습니다. 액톤과 액톤2의 차이점은 블루트스가 4.0에서 5.0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역시 AUX선으로 연결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존 50W에서 65W로 출력이 15W 더 커졌기 때문에 좀 더 강한 소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외관에 있어서는 컨트롤 패널이 LED로 변경되어서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조절이 가능해졌으며 로고의 색상변경과 금속띠가 추가된 모습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마샬 액톤2는 화이트와 블랙색상이 있으며 가격은 20만원 초반에서 30만원 중반대가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