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외기 없는 창문형에어컨 가격 설치

by 사진 작가 2019. 6. 19.

창문형 에어컨 설치

1인 가구 시대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다 보니 1인가구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에어컨도 마찬가지인데요. 요즘은 창문형 에어컨이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창문형 에어컨의 장점은 공간활용에 유용하고 가장 큰 실외기가 없다는 점인데요. 창문형 에어컨 중 유명한 브랜드는 파세코 LG전자 코로나 등이 있습니다.

파세코 창문형에어컨을 기준으로 알아보겠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창문형 에어컨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우선 형태는 일자형으로 긴형태가 있고 박스형태로 생긴 것도 있습니다. LG전자 창문형 에어컨 같은 경우 박스형태이고 파세코나 코라나 창문형에어컨 같은 경우 일자형태 입니다.창문형에어컨의 가장 큰 특징은 앞서 설명드린대로 실외기가 없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벽에 별다른 시공이 없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여성분들도 쉽게 셀프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설치가 쉽다는 점도 장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특정공간에 창문형 에어컨을 설치하신다면 냉방 효율을 충분히 높일 수 있습니다. 창문형 에어컨 설치는 일정 규격이상의 창문만 있으면 어느 창문이든 설치가 가능 합니다. 물론 셀프설치가 어려울 것 같으면 추가금을 주면 설치기사가 와서 설치를 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에어컨 가동시 발생하는 물은 실내습도가 80% 이하일 때 발생되는 물은 후면의 방열판을 통해서 증발시켜서 외부로 배출되기 때문에 별도의 물제거가 필요없다고 합니다. 다만 80% 이상일 경우 발생된 물은 창틀로 자연 배수가 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창문형 에어컨 전기세 같은 경우 제품마다 차이가 있지만 하루 7~8시간 사용기준으로 약 3만원정도의 금액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LG전자 창문형 에에컨 같은 경우 국내에서는 판매되고 있지 않는것 같습니다. 직구로 많이들 구매를 하시더라구요. 다른 기타 국산제품을 인터넷으로 손쉽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