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S2 월화드라마 퍼퓸 다시보기

by 사진 작가 2019. 6. 18.

드라마 퍼퓸 다시보기

6월 3일 부터 kbs2에서 10시에 방영되는 월화드라마 퍼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퓸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드라마 퍼퓸의 연출은 김상휘로 드라마 전우, 미련, 필살기, 징비록 등을 연출한 분 입니다.

퍼퓸 다시보기는 KBS2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며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현재 2회 기준 1650원에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웹으로도 드라마 다시보기 등을 통해 무료로 보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TV에서는 퍼퓸 미리보기나 하이라이트 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은 다양한 채널에서 퍼퓸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편성표에는 요일과 시간대별로 퍼퓸재방송 정보가 잘 정리 되어 있습니다. KBS2는 물론 KBS Drama KBS WORLD 다양한 채널에서 퍼퓸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퍼퓸의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연급 배우는 총 5명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신성록, 고원희, 민재희, 한지나, 윤민석이라 할 수 있겠는데요. 순서대로 극중에서 서이도 민예린 민재희 한지나 윤민석 역할을 맡았습니다. 자세한 인물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캡쳐한 캡쳐본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KBS2 월화드라마 퍼퓸 방송정보와 등장인물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퍼퓸 시청률 같은 경우 6월 3일 첫방송 5%를 시작으로 현재 9회까지 방영되었는데요. 평균 시청률은 6~7*%정도라고 합니다. 남은기간동안 시청률을 더 끌어올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