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HC 열광자차 더블쉴드선스틱

by 사진 작가 2019. 6. 16.

AHC 열광자차 선스틱

AHC 열광자차 선스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처음 열광자차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상품명을 왜 저렇게 지었지?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하지만 뜻을 알고나니 제품의 특성을 살려 지은 이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열광자차 같은 경유 태양열 태양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케어 제품 입니다. SFP50+, PA++++. 가격은 공식사이트 기준 33,800원(할인적용가) 입니다.

AHC 열광자차은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성분인 UV IR BLOCK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아이부터 어른 그리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 처방으로 안과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테스트, 자극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르 거친 제품 입니다.

열광자차 더블쉴드 선스틱에는 보검선인장줄기추출물, 코튼씨추출물, 오미자추출물, 밤부사 불가리스 추출물, 청정 자연수 5종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AHC의 독자기술인 나노 에멀젼 테크놀리지는 유효성분의 피부 침투와 흡수율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선스틱 사용방법은 먼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용기 하단 다이얼을 돌려 올린 후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발라주면 됩니다. 휴대하면서 필요시 수시로 발라주면 되고, 얼굴 뿐만 아니라 팔, 다리 등 다른 신체부위도 사용가능 합니다.

 

 

댓글